토렌트를 만들기 전에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토렌트를 업로드할 사이트입니다. 많은 공개 추적기가 있습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사이트를 확인하고 해당 정책 및 규칙을 검토하십시오. 여러 사이트에서 특정 유형의 콘텐츠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일단 토렌트를 생성하면 이동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BitTorrent 토렌트 사이트 순위 클라이언트인 uTorrent를 사용하면 File-Create a New Torrent로 이동하여 간단하게 토렌트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려는 콘텐츠의 파일 또는 디렉토리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추적기의 URL을 찾으십시오. 사이트의 업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트래커 URL’이라고 표시된 항목을 찾으면 가능합니다. uTorrent에도 조각 크기 기능이 있지만 토렌트를 업로드하는 대부분의 모든 사용자에게는 이 기능을 그대로 두어야 합니다. 급류가 생성되면 시드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트래커가 시드를 시작하기 전에 업로드한 토렌트를 다시 다운로드하도록 요구하므로 이 작업을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트래커에 필요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시드 시작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렌트가 생성되면 uTorrent는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묻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중요하지 않지만 이름은 중요합니다. 설명은 짧지만 가능한 한 설명적이어야 합니다. “The Best Torrent”라고 이름을 지정하면 아무도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제목, 품질 및 형식과 같은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 시점에서 생성되었습니다. 파일을 업로드할 사이트로 이동하고 업로드 페이지에 제공된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일부 개인 트래커는 토렌트를 업로드한 후 다시 다운로드하도록 요구하지만 특별히 명시하지 않는 한 그럴 필요가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분명히 토렌트를 만들고 공유하는 것은 간단한 작업입니다. BitTorrent의 많은 사용자가 단순히 커뮤니티에서 다운로드하지만 자신의 자료를 업로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전혀 어렵지 않으며 귀하의 콘텐츠는 많은 사람들이 즐길 것입니다. 또한 개인 추적기에 자신의 자료를 업로드할 때 씨앗 대 거머리 비율이 크게 향상됩니다. 1킬로바이트도 다운로드하지 않기 때문에 전체 토렌트의 크기가 업로드 통계에 추가됩니다. 사용자가 개인 추적기에서 특정 비율 아래로 내려가면 평생 금지될 위험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